TF2/Hunted Gametype:ko

From Valve Developer Community
< TF2
Jump to: navigation, search

Hunted 게임모드 맵들은 특별히 소스모드의 Hunted Mod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되었습니다. 맵들이 이 플러그인을 위해 만들어 질떄, 일반적으로 돌리면, 그들은 클래스 정원이 맞춰져 있지 않다던지 하는 핵심 게임플레이 요소들을 균형있게 맞추지 못합니다, 꼭 Hunted 모드를 서버에서 돌려주세요.

개요

Hunted 맵들은 공격/방어 스타일의 점령 지점 맵들의 수정된 맵 버젼들입니다. Hunted 모드의 목표는 블루 팀은 사냥감들을 에스코트 하여, 맵 끝쪽에 있는 "탈출 지점"으로 사냥감을 옮기는 것이고 레드 팀의 목표는 사냥감을 잡는것 입니다. 점수를 얻을수 있는 방법은 서로를 죽이거나, 시간을 가게하거나 둘중 하나입니다.

Hunted 는 클래스의 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맵에는 팀 포트리스2를 더욱 재밋게 만들어 주는 요소들이 함께 있습니다. 예를 들면, 좋은 센트리 건 장소, 효율적인 스폰 방, 좋은 스나이핑 자리와 스파이의 변장과 은신을 위한 어두운 장소들 말이죠.

Hunted 맵들은 Dustbowl 과 Gravel Pit 같이 점령 지점이 2개나 3개 있는 것과는 다르게 하나의 점령 지점만 있습니다.

대신에, Hunted 맵은 "Border Cross"라고 불리는 Border1의 리메이크 버젼과 같은 수레밀기 시스템으로 만들어 져야 합니다. 이 맵은, 수레밀기의 수레는 블루 팀이 수레 위로 올라가 빠르게 맵 반대쪽으로 이동시켜야 하고, 레드 팀은 트렉에 있는 사냥감을 잡으면 되는겁니다. 이 맵에서는, 각 팀들이 전방으로 빠르게 나갈수 있도록 꾸며졋습니다, 혹은 블루팀의 입장에선 수레를 계속 밀수 있게 꾸몃지요.

Hunted 맵을 색다르게 플레이하기

Hunted 모드에 의해 제공되는 이 색다른 플레이 덕분에 Hunted 맵들은 근복적으로 팀 매커니즘을 만들었습니다.

목표물이 항시 움직이는 수레밀기 모드
수레밀기로 보이는 수레와 사냥감 사이의 두 평행한 선이 Hunted 게임모드의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. 수레밀기 처럼, 두 팀의 목표물은 지속적으로 앞으로 움직이고 있지만, 수레밀기와는 다르게, 사냥감의 능력(혹은 잠재능력)은 비밀스럽고 안전하게 블루 팀에게만 보장됩니다.
모든 클래스를 위한 새로운 전략
보통 공격/방어 맵들은, 레드팀이 시간이 끝날때 까지 방어를 하지만, Hunted 모드에서 레드팀은 사냥감들을 찾아서 죽이는 것이 할일입니다.
Hunted 모드에서 블루 팀이 할 일은, 빠르게 큰 위험을 감지하고 그것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- 혹은 그들을 함께 회피하는 것이지요. 하지만 Hunted 모드의 경우에는 - 빠르게 효과적인 작전을 펼쳐 사냥감을 죽이려고 하는 레드 팀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.
플레이어의 혼란을 최소로
TFC에 익숙하지 않은 모든 사람들은 Hunted 게임 모드에 대해 잘 모릅니다, 이것은 여러 방향으로 플레이어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줍니다, 커뮤니티의 일원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한 몇가지 "설명"을 스폰 룸에 만들어 둡니다. 맵 디자이너들은 플레이어가 혼란을 겪어 서버를 빠르게 나가는것보다 저 "설명"을 추가하는게 도움이 됩니다.

개념의 증명

msleeper 과 몇몇 Gear 의 멤버들이 두 개의 Hunted 맵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; vip_hunted_classic 맵과 vip_bordercross 의 맵을 재창조, 재창작을 거쳐 작업중입니다. 다른 맵 디자이너들도 Hunted 맵을위해 일을 하고있죠, 하지만 출시 발표는 아직인것 같네요.

다른 볼것

외부 링크

[[Category:Team Fortress 2<Hunted]]